대체불가능한토큰(NFT) 마켓을 운영하는 팔라는 런치패드를 통해 오는 7월 12일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인 '무너(Moono)'를 활용한 NFT인 '무너 크루' NFT 프로젝트를 민팅(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무너 크루NFT는 국내 통신사 최초의 NFT로 이미 지난해 5월과 9월에 2차례 민팅을 진행해 빠르게 완판을 이끌어낸 바 있다. 무너는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로 사회에 첫 발을 디딘 사회초년생 콘셉트로 지난 2020년 탄생했으며, 눈치 보지 않고 할 말은 하면서 꿈을 키워 나가는 '질풍노도 무너 사원'을 모티브로 요일별 직장인의 감정을 표현한 NFT 프로젝트다.
이번 3차 민팅에서는 LG생활건강의 '빌리프 NFT', LG전자 '몬슈클 NFT' 등 LG계열사 내 NFT 프로젝트와의 협업에 긍정적으로 반응한 홀더들을 위해 LG전자 스탠바이미,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 LG 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상품권 등 커뮤니티 의견에 맞춘 LG계열사의 특별한 혜택들로 가득 준비했다.
홀더들은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넷플릭스, CGV, 티빙, 밀리의서재, 폴바셋, 올리브영, 일리커피 등 내 일상에 필요한 구독 서비스를 마음대로 고르고 할인 받을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구독서비스인 유독 3만원권을 비롯해 무너 팬 커뮤니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너코인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받는다.
무너의 세계관 속 캐릭터인 홀맨·아지도 함께하는 이번 무너 크루 NFT는 생동감 넘치는 3D NFT 아트로 구현되며 반전 무너 크루, 반전 무너, 무너 크루, 무너·홀맨·아지로 총 4개의 등급으로 구성돼 있다.
팔라의 런치패드에서 7월 12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무너 크루 NFT는 클레이튼 체인 기반의 NFT로 원화결제를 통해 진행되며 카이카스, 카카오 클립 등의 디지털 지갑을 지원한다. NFT 마켓 플랫폼인 팔라에서 28일부터 런치패드 페이지에서 사전등록(확정 화이트리스트) 신청을 받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