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오는 2월6일까지 전 직군에서 경력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인원은 이번 채용을 통해 총 100여명의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거래 서비스를 고도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개발·비(非) 개발 직군, 25개 분야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분야는 Δ풀 스택 엔지니어 Δ암호화폐 지갑 백엔드 개발 Δ프론트엔드 개발 Δ백엔드 개발 ΔiOS개발 ΔAOS개발 ΔDevops 엔지니어 ΔDBA ΔDATA엔지니어 Δ서버 엔진 개발 Δ서비스보안 엔지니어 Δ클라우드 보안 엔지니어 ΔQA ΔPMO ΔPM Δ서비스 기획자 Δ프로덕트 디자이너(UX/UI) Δ프로덕트 데이터 분석가 Δ브랜딩 디자이너 Δ크립토 신사업 개발 Δ핀테크 신사업 개발 ΔB2B 영업 Δ해외영업 Δ상장지원 Δ시니어 리크루터 등이다.
서류 지원은 코인원 공식 채용 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 채용공고를 통해 이뤄진다. 전형은 서류심사 후 1차 비대면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으로 진행된다. 직무에 따라 온라인 테스트가 추가될 수 있다.
코인원은 거래소 서비스의 안정화와 고도화를 상반기 최대 중점 과제로 삼고, 개발 분야 전문성을 갖춘 우수 인재를 대거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개발 직군 입사자에는 전 직장 대비 최대 50% 연봉 인상, 일정 기간 근무 조건으로 계약 연봉 최대 100%에 달하는 사이닝보너스 혹은 최대 200%의 스톡옵션을 제공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다변화하는 업계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보다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재 확보가 최우선 과제"라며 "코인원과 함께 성장하며 크립토 업계를 혁신해 나갈 전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인원은 복지 혜택으로 Δ최신 사양의 업무용 디바이스 제공 Δ연 2회 성과별 인센티브 지급 Δ1년 이상 재직자 주택자금 최대 5000만원 무이자 사내 대출 Δ본인 및 가족 대상 매년 100만원 상당 건강검진 Δ최고급 콘도 이용 기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합격자는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3월 입주 예정)에서 근무하게 될 전망이다.
출처 : 블록체인투데이(http://www.blockchaintoday.co.kr)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