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 레벨스(Levvels)가 25일 모먼티카의 첫번째 아티스트의 공식 드롭(Drop)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먼티카는 디지털 카드인 테이크의 발매를 드롭(Drop)으로 명명했다. 매 드롭이 진행될 때마다 모먼티카에서는 지금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의 사진과 영상 총 200~300여 종으로 구성된 디지털 카드가 공개되고, 이용자는 아티스트의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을 간직하면서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처음으로 드롭되는 디지털 카드의 주인공은 엔하이픈(ENHYPEN)이다. 엔하이픈은 최근 첫 월드투어의 미국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다.

엔하이픈의 이번 드롭은 세번째 미니앨범 'MANIFESTO : DAY 1'의 기존 세 가지 컨셉의 미공개 사진 및 영상들과 새로 녹음된 아티스트의 음성 등을 포함해 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드롭을 통해 약 200종류의 서로 다른 테이크(디지털 카드)가 랜덤으로 발행되어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했다.

모먼티카는 앞으로 총 4회차에 걸쳐 엔하이픈의 테이크를 드롭할 계획이며, 2차 드롭은 11월 1일 진행된다. 이어 세븐틴, 프로미스나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르세라핌의 테이크 드롭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티스트의 자세한 드ㄼ 일정은 모먼티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아울러 레벨스는 모먼티카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웰컴 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는 선택한 아티스트의 무료 팩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모먼티카를 체험할 수 있다.